짊어지려고 하지마." "......" 나는 여전히 벗어나려고 했지만

짊어지려고 하지마." "......" 나는 여전히 벗어나려고 했지만



렇게 큰 비명을 지르다니. 게다가 입까지 막고 있지 않았는가. 그러려면 왜 입을 막고 있었던 거야? 나는 속으로 절규하면서 재빨리 자리에서 일어났고, 다른 사람들도 신속하게 전투 태세를 갖췄다. 그 사이에 좀비들과 버서커들이 달려들어 덤불을 완전히 걷어냈다. 덤불이 사라지자 나는 상대방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다. 그는 처음에는 나를 보고 놀란 듯 하더니 씨익 웃으며 말했다. "오호, 이게 웬 횡재야? 쥐새끼들을 쫓다가 고양이를

특이한 문양의 그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. 그 것을 보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나지막한 신음소리를 내면서 몸을 움츠렸다. 마침내 꽃병 안에 든 액체를 모두 따르자 두 개의 덩어리가 뚝 떨어졌다. 그 것은 붉은 머리의 작은 솜인형과 큼지막한 회색의 쥐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파칭코사이트☞xo바카라☞바카라배우기☞루비게임

지키다